News

숨은 아이디어 상품 찾아 ‘스토리’를 입힌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6-03 16:06 조회367회 댓글0건

본문

한경 BUSINESS에 2019.05.21 보도된 아이비엘 관련 뉴스


[커버스토리 : 기적을 만드는 최강 영업팀 36] 아이비엘 리빙픽 상품기획팀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이커머스 시장에서 차별화 전략으로 승부수를 띄우는 업체들이 있다. 설립 5년 차 이머커스 업체인 아이비엘도 그중 하나다. 아이비엘의 리빙픽 상품기획팀(총 7명)은 온라인 쇼핑몰 ‘리빙픽’에서 일상생활과 밀접한 제품들을 발굴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입히는 작업을 하고 있다. 

이들은 제품력은 좋지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숨은 중소기업들을 찾아내기 위해 국내의 사이트를 모니터링하고 해외 제품 박람회도 다닌다. 

잘 알려지지 않은 리핑픽 상품기획팀의 경쟁력은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다. 이미지와 영상 등이 적절하게 활용되며 제품의 특징을 부각할 수 있는 영상과 상세 페이지 구성에 공을 들인다. 특히 스토리의 시작은 ‘섬네일’과 ‘제품명’에 있다고 보고 첫 페이지 구성에 가장 신경을 쓴다. 기사 전체보기


한경비즈니스 이현주 기자

[출처]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50&aid=0000050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