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아이비엘, 스마트폰 보호필름 '펭귄필름' 재출시…"3월 재입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6-25 09:34 조회518회 댓글0건

본문

아이비엘, 스마트폰 보호필름 '펭귄필름' 재출시…"3월 재입고" - 1

▲ 크리머스(크리에이티브+커머스) 스타트업 아이비엘은 리빙픽을 통해 지난달 론칭 이후 품절된 '갤럭시에 최적화된 펭귄 필름'을 내달 중 재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펭귄 필름은 나노섬유 공법을 활용해 스크래치 자가 복원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폰 액정 보호 필름으로, 기존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필름과 달리 스크래치가 나더라도 48시간 내 원상회복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두꺼운 필름의 단점으로 꼽힌 터치감 개선을 위해 적용한 나노 TPU 원단으로 세밀하고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화면 위(온스크린) 지문 인식 호환이 가능해 최신 기종에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차량용 보닛 보호필름으로 사용되던 재질을 5층 나노 레이어로 쌓아 스크래치는 물론 외부 충격에도 강해 안전하게 액정을 보호해주며, 특수 가공된 올레포빅 코팅 처리 기술을 활용해 유분기가 스며들지 않도록 청결도를 더했다.

아울러 넓은 액정·곡선형 엣지 액정 등으로 필름 부착을 어려워하던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고정 지지대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펭귄 필름은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1억원 달성과 함께 7개 모델이 동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2+1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