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IBL

  • 상품기획팀
    MD / BUYER / CONCEPT DIRECTOR / MANAGER
    시장조사부터 제품분석 및 테스트, 국내/외 제품 OEM 진행, 자사몰과 제품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컨셉 부여까지
    1가지 아이템이 시장에 선보이기까지 그 시작과 관리를 맡는 부서입니다.

  • 콘텐츠마케팅팀
    사이트별 유입/전환/매출 등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디지털 매체를 기획 및 운영합니다.
    또한 자사몰 관련 공식 블로그 및 SNS에 업로드될 콘텐츠와 이미지/영상 소재 차별화를 위한 고민을 합니다.

  • 디자인팀
    각 사이트에 맞는 디자인 컨셉 제안 및 기획부터 비주얼 표현까지, 또한 자사몰의 정량적 데이터를 활용한 UX/UI 개선 업무를 통해 사용성을 향상시킵니다. 심미성을 높이기 위한 고민, 이유 있는 UI 설계를 위한 디자인을 합니다.

  • 다소니 브랜드팀
    브랜드의 컨셉 및 스토리를 기획하며,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포지셔닝을 할 수 있도록 하며, 브랜드와 고객이 추구하는 가치와 니즈에 맞는 신제품 기획 및 출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장품 산업의 시장조사와 트렌드 분석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기획합니다.

  • 운영관리팀
    제품의 판매 흐름을 분석하여 적시의 적량의 재고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원활한 배송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제품의 배송 관리 및 입출고를 관리합니다.

  • 어카운팅팀
    사이트별 매출을 집계하여 제무제표를 작성합니다. 또한 사내에 필요한 보험,지원금,세무신고 업무를 맡습니다.

  • 고객만족팀
    고객접점에서 만나는 부서로써 아이비엘을 대표한다는 생각으로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도록 하여 기업의 긍정적 평가를 향상 시킵니다.